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VIEW] 이천 마이다스cc 타이탄코스 겨울골프 라운드 후기_지빵이 골프로그

본문

안녕하세요 마이다스골프 입니다. 오늘은 최근 겨울골프를 위해 마이다스레이크 이천을 방문해주신 "지빵이"님의 리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날씨와 상관없이 마이다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 !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첫 골프로 이천 마이다스 다녀왔습니다. 올해 겨울은 추울때는 확실히 춥고, 따뜻할때는 확실히 따뜻한것 같아요 ㅋㅋ 날씨 눈치게임을 잘 하면 겨울골프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저는 지난 금요일에 다녀왔는데, 날씨 눈치게임 완전 성공! 영상 3~5도 정도 날씨였어요. 집에서 출발하는데 벌써부터 따뜻한 기분 ㅋㅋ 심지어 꽤 화창한 날씨였습니다!

화창한 날씨 이천 마이다스 가는 길

 

이천쪽은 살짝 구름낀 상태~ ㅋㅋ 이천에 있는 골프장 정말 오랜만에 온것 같아요. 오랜만인데.. 절대적인 거리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느낌적인 느낌. 1차선도로가 중간중간에 있어서 그랬던것 같아요. 주행속도가 느려서요~!

 

저기 클럽하우스가 보입니다. 제가 간날은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풀북인 상태였는데요, 그래서 주차장에도 차가 많더라구요.

 

 

낮고 긴 클럽하우스 모습 ㅋㅋ

 

이천마이다스 클럽하우스 도착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셀프 체크인 합니다.

 

 

날씨 너무 좋았어요. 해가 들면서 적당히 따뜻하고, 바람도 별로 안불고.. 이제 골프만 잘치면 된다!!ㅋㅋ

 

 

이천마이다스는 퍼블릭 골프장인데요, 올림푸스코스와 타이탄, 마이다스 코스가 있습니다. 저는 전반전 타이탄 후반전 마이다스 코스를 쳤습니다.

 

 

타이탄코스에서 1번홀 시작합니다. 겨울에는 레이디티 티잉그라운드 관리를 위해 레이디티박스를 시니어티쪽으로 조금 더 길게 빼놓는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죠 ㅋㅋ 짧은 코스 좋은데 ㅋㅋ

 

이천마이다스 타이탄 1번홀

 

저는 처음 방문한것이었는데, 다른 후기들처럼 코스가 넓은 편이고 꽤 평지느낌이었습니다. 

 

페어웨이 넓고 평지코스 이천마이다스CC

 

전장도 그렇게 긴 편은 아니였어요 ㅋㅋ 저도 투혼의 기회가 호호호~

 

 

이천마이다스 타이탄코스 9번홀 티잉구역에서 바라보는 클럽하우스 ㅋㅋ 우측으로 모조리 워터해저드~ㅋㅋ 겨울이라 꽝꽝 얼어 있었어요. 그린이 아일랜드 처럼 되어 있어서 세컨, 써드 조심히 치셔야 해여 ^.^ 몇번을 죽을뻔한 1인 ㅋㅋ

 

이천마이다스CC 겨울골프

 

9홀이 끝나고 30분정도 대기시간이 있었어요.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풀북 상태라고 하더라구요. 대기시간이 좀 길었지만 어묵탕먹으면서 기다렸어요 ㅋㅋ 그리고 나왔는데 캐디분께서 풀빵? 국화빵?을 나눠주시더라구요 ㅋㅋ 마이다스이천의 서비스라고 해요~ 캐디분만 가져올수 있나봐요! 이거 꽤 맛있었어요 ㅋㅋ 골프장의 이런 서비스 오랜만이에요 ㅋㅋ

 

이천 마이다스 국화빵 너무 맛있어요~

 

후반전 마이다스코스입니다. 타이탄코스보다도 더 평이한 느낌이었어요. 벙커만 잘 피해서 치면 스코어도 잘 나올 것 같더라구요~(그런데 트리플 왜 많이 했죠^.^??ㅋㅋ)

 

 

그린스피드는 2중반정도 느낌?! 이날 캐디분 정말 잘만나서 편안한 라운드 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첫 라운딩이라고 하니까 잘 해주시려고 하시고 ㅋㅋ 너무 감동!!

 

코스는 전반적으로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크게 좌우로 가지 않는다면 딱히 죽을일도 없어보였습니다 ㅋㅋ 그래서 그런가 이날 공을 하나도 안잃어버리고 왔네요 ㅋㅋ

 

 

날씨가 영상이라면 이천마이다스 겨울골프하기 딱 좋은것 같아요. 경사가 있는 골프장은 눈때문에 위험할수도 있을것 같은데, 종종 눈이 있는 곳들도 있었지만 미끄럽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블라인드 홀도 거의 없고... 전반적으로 광활하게 쭉쭉 뻗은 느낌!! 아.. 스코어 조금 더 잘 나올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라운드 다 끝나고 이제 주차장으로 갔는데요, 클럽하우스 입구가 참 멋있더라구요.

 

 

마이다스는 홀이름을 그리스로마시대 신들의 이름으로 지었는데요. 홀 이름도 특이하긴한데, 곳곳에 조형물들도 그리스 느낌?이 나는게 많았던것 같아요.

 

 

엄청 만족스러운 라운딩까지는 아니었지만 (내 스윙때문 ^.^) 날씨도 좋았고, 골프장도 충분히 좋았던것 같아요! 오랜만에 수도권에서 조금 떨어진 골프장에 다녀왔는데, 역시 골프치는건 좋네요 ^.^

 

겨울골프 칠때는 붙이는 핫팩은 필수!! 내일 라운딩이더라도 로켓배송으로ㅋㅋ

 

 

 

지빵이 골프로그 보러가기

https://blog.naver.com/jippang_life/223329078811

관련글 더보기